진지한글 진보세력의 집권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24세,연애포기)
- 2017.04.26. 00:01
- 627
무릇 대통령이란 아~~~~무리 잘해도 까일 수 밖에 없는자리이며
좌나 우나 똑같이 모자란것들 투성이인데
지난10년간 우파가 집권하느라 부족한점이 보여질 기회가 많아서 그런지
좌파=깨어있는 인물, 깨끗한 인물,국민을 위해 희생하는자
우파=고인물, 썩은물
뭐 이런 프레임을 가져다가 쓰시던데
저는 좌우를 떠나 양쪽다 결점이 많은 존재이고
불완전한 존재라고 확신하는터라
이번기회에 좌파가 집권해서
놈현스럽다 라는말이 왜나왔는지 한번 그 민낯을 한번 까보고싶네요.
좌나 우나 똑같이 모자란것들 투성이인데
지난10년간 우파가 집권하느라 부족한점이 보여질 기회가 많아서 그런지
좌파=깨어있는 인물, 깨끗한 인물,국민을 위해 희생하는자
우파=고인물, 썩은물
뭐 이런 프레임을 가져다가 쓰시던데
저는 좌우를 떠나 양쪽다 결점이 많은 존재이고
불완전한 존재라고 확신하는터라
이번기회에 좌파가 집권해서
놈현스럽다 라는말이 왜나왔는지 한번 그 민낯을 한번 까보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노무현이 잘했다고 포장하는 거 보면요... 아마 그쪽은 어떤 잘못을 하더라도 다 감싸주고 포장해줄겁니다. 십여년 지나고나면 그립다 인간적이었다 이렇게 평하겠죠.
0
0
7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다 동의합니다.
누가 당선되든 놈현스럽다의 민낯은 안까이리라 봅니다. 민낯이 있는 것 같지도 않고.
누가 당선되든 놈현스럽다의 민낯은 안까이리라 봅니다. 민낯이 있는 것 같지도 않고.
0
0
Folio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lio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처음 말 보고 비추박았는데 추천드리고싶네요ㅠㅠ
0
0
Whyalways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yalways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의해요 깨어있으면 진보다라는 무조건적인 생각 진짜 극혐이에요
2
0
titi367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iti367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시민의 발생은 전교조의 역할이 크다고 봅니다
어릴때부터 주입되는거죠
어릴때부터 주입되는거죠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놈현스럽다 얼마만에 들어보는 단어지 ㅋㅋㅋ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