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퓨터 구매 보통 어떻게 하나요?
닝기리딩딩
- 2017.04.26. 00:07
- 761
컴 알못이라서,, 질문 드립니다..
지금 컴퓨터 상태가 안 좋기도 하고,, 돈도 어느정도 모여서 컴퓨터 새로 사려고 하는데 보통 어떻게 구매하나요,,?
돈은 100만원 정도 있는데,, 부족하면 좀 더 모아서 사도 되고,,, 프로그래밍 배워보고 싶은데 사양은 얼마나 되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데스크탑으로 하실껀가요? 아니면 노트북으로 하실건지?
0
0
햐얀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햐얀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햐얀눈
성능만 괜찮으면 종류는 상관없어서,, 그런데 먼가 데스크탑이 좀 더 어려운 이미지네요 ㅜ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도우 삭제, 재설치 가능 -> 조립컴퓨터
불가능 -> 기업체 컴퓨터 / 이렇게 갈리는데 한성컴퓨터가 요새 노트북 데스크탑 가릴것없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혹시 프로그래밍 배우시는데 머신러닝까지 염두에 두고 텐서플로까지 배우시려면 그래픽카드가 달린 컴퓨터 추천합니다
불가능 -> 기업체 컴퓨터 / 이렇게 갈리는데 한성컴퓨터가 요새 노트북 데스크탑 가릴것없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혹시 프로그래밍 배우시는데 머신러닝까지 염두에 두고 텐서플로까지 배우시려면 그래픽카드가 달린 컴퓨터 추천합니다
0
0
지나가던_책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나가던_책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던_책돌이
http://www.monsterlabs.co.kr/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입니다
0
0
지나가던_책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나가던_책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던_책돌이
한번 확인해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노버도 싸고 좋아유
0
0
셈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셈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셈본
되게 종류가 많네요! 혼자서 찾을때는 멀 봐야할지 모르겠떤데,,, 검색해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알못이라면 컴잘알 친구 통하는게 제일 빠르고
컴잘알친구가 없으시다면 디시인사이드 컴퓨처본체 갤러리에 조공짤 올리고 추천부탁
컴잘알친구가 없으시다면 디시인사이드 컴퓨처본체 갤러리에 조공짤 올리고 추천부탁
0
0
자전거같이탈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전거같이탈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같이탈래?
잘알 친구가 없어서 ㅠ 어제 일찍 잠들어서 한번 확인해볼게요! 감사해요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나와가 짱이죠 ㅎㅎ
0
0
bbbbbbbb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bb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나와 조립 피씨 사세요.ㅋ
그리고 저도 컴알못이긴 한데 추천 사양들 엄청 많습니다.
그거 조합해서 사시면 될 것 같구요.
유투브에 허수아비라고 치면 동영상 많아요.
옛날 것 위주로 한 1주일정도만 동영상 계속 보시면 어떻게 하면 될 지 감이 옵니다.
ㅋ
어려운 것 아니에요.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면 7세대 i5 정도만 써도 될 겁니다.
근데 엄청 고사양에 무거운 프로그램을 돌리고 입력 자료의 데이터 크기, 연산속도를 상당히 요구하면 좋은게 좋은거죠.ㅋㅋ
노트북은 사지마시구요. 데스크탑으로 가세요.
노트북은 정말 필요하면 싼 걸로 사시고 데스크탑에 돈 더 투자하세요.
그리고 저도 컴알못이긴 한데 추천 사양들 엄청 많습니다.
그거 조합해서 사시면 될 것 같구요.
유투브에 허수아비라고 치면 동영상 많아요.
옛날 것 위주로 한 1주일정도만 동영상 계속 보시면 어떻게 하면 될 지 감이 옵니다.
ㅋ
어려운 것 아니에요.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면 7세대 i5 정도만 써도 될 겁니다.
근데 엄청 고사양에 무거운 프로그램을 돌리고 입력 자료의 데이터 크기, 연산속도를 상당히 요구하면 좋은게 좋은거죠.ㅋㅋ
노트북은 사지마시구요. 데스크탑으로 가세요.
노트북은 정말 필요하면 싼 걸로 사시고 데스크탑에 돈 더 투자하세요.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