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역대 대통령 주요 명언(일베 아닙니다.)
건달캐백수
- 2017.04.26. 13:19
- 962
1. 이승만 대통령 : 점심은 평양에서 저녁은 압록강에서.
2. 박정희 대통령 : 내 일생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3. 전두환 대통령 : 민주 시민이기 때문에 민주시민이 헌법 수호를 위해 들고 일어나지 않을 수 없잖아.
4. 김대중 대통령 : 북이 핵을 개발했다거나 개발하고 있다는 거짓 유언비어를 퍼트리지 마라. 책임지겠다.
5. 노무현 대통령 : 국방장관들 지금까지 뭐했노 이기.
6. 이명박 대통령 : 요즘 대통령은 개나소나 하나.
7. 박근혜 대통령 : 통일은 대박.
2. 박정희 대통령 : 내 일생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3. 전두환 대통령 : 민주 시민이기 때문에 민주시민이 헌법 수호를 위해 들고 일어나지 않을 수 없잖아.
4. 김대중 대통령 : 북이 핵을 개발했다거나 개발하고 있다는 거짓 유언비어를 퍼트리지 마라. 책임지겠다.
5. 노무현 대통령 : 국방장관들 지금까지 뭐했노 이기.
6. 이명박 대통령 : 요즘 대통령은 개나소나 하나.
7. 박근혜 대통령 : 통일은 대박.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게없음
맞습니다.맞고요
0
0
Etc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tc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게없음
비가 그쳐요는 전설이죠. 아니. 사실 그 다음이 전설이죠. 이야 기분...읍읍
0
0
건달캐백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달캐백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게없음
유시민이 오니까 비가 그쳐요 유래를 알수있나요? 그말씀 왜하신거에요?
0
0
너굴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굴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굴맨
저도 왜 그말을 했는진 모르겠는데
은퇴식? 연설보니 나오더라구요 ㅋㅋ
은퇴식? 연설보니 나오더라구요 ㅋㅋ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군대 갔다 왔고 예비군 훈련까지 다 받았는데! 심심하면 사람한테 세금 내라 하고, 불러다가 뺑뺑이ㅅ.. 돌리고 훈련시키고 했는데, 거 위에 사람들은 뭐 했어! 작전통제권 자기들 나라 자기 군대 작전통제도 한 개 제대로 할 수 없는 군대를 맨들어 놔 놓고 "나 국방장관이요!" "나 참모총장이요!" 그렇게 별들 달고 끄드럭거리고 말았다는 얘깁니까? 그서 작통권 회수하면 안 된다고 줄줄이 모여 가 가지고 성명 내고. 자기들이 직무유기 아닙니까?
0
0
문창회관프리소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회관프리소울
안본사람들은 모릅니다
동영상 링크가 직빵이죠
동영상 링크가 직빵이죠
0
0
토끼가누우면눔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가누우면눔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가누우면눔바니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는 전설의 영상이죠
0
0
문창회관프리소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회관프리소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회관프리소울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0
0
새초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초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시민이 오니까 비가 그쳐요! 부터 해서 권위주의 척결 선두주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