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새로운 모바일 이용증 어플 관련 문의
라로라고고
- 2017.04.26. 23:41
- 815
'부산대 도서관' 어플이 나왔다고 해서 다운받아서 모바일 이용증을 사용하는데 재실행 할때마다 휴대전화 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일부러 이렇게 만든 건가요? 아님 오류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