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카메라 추천
sdsa
- 2017.04.26. 23:58
- 960
카메라 사려고 하는데
너무 종류가 많네요
카메라 잘 아시는 분 추천좀 해주세요!
가격대는 50만원 이하로 생각하고 있고
놀러갈 때 찍을 용도로 살 생각입니다 ㅎㅎ
너무 종류가 많네요
카메라 잘 아시는 분 추천좀 해주세요!
가격대는 50만원 이하로 생각하고 있고
놀러갈 때 찍을 용도로 살 생각입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미러리스가 좋아요
0
0
뉴하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하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하트
감사합니다! 미러리스로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러리스가 좋고, 미러리스 중엔 소니가 좋습니다.
A6300, A6000 중에 골라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A6300, A6000 중에 골라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0
0
선라이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라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라이즈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적이 더 정확하고 구체적이면 다른 분들이 추천하기 쉬워요
1. 취미인지, 전문적으로 그 분야를 팔건지, sns 업로드 용인지 등
2. 여행사진, 풍경사진, 인물사진 등
그리고 제가 하나 더 보는게 무게인데 같은 500g이라도 사람마다 다르게 받아들여서 몇 g부터 무겁다 이런 말 하기는 힘들고.. 무거워도 상관없다, 무조건 가벼워야한다 이런거 한번쯤은 생각해보셨을거라고 봅니다. 전자라면 dslr, 미러리스 둘 다 고려해볼만한데 후자라면 선택의 폭이 미러리스로 확 좁혀져요.
1. 취미인지, 전문적으로 그 분야를 팔건지, sns 업로드 용인지 등
2. 여행사진, 풍경사진, 인물사진 등
그리고 제가 하나 더 보는게 무게인데 같은 500g이라도 사람마다 다르게 받아들여서 몇 g부터 무겁다 이런 말 하기는 힘들고.. 무거워도 상관없다, 무조건 가벼워야한다 이런거 한번쯤은 생각해보셨을거라고 봅니다. 전자라면 dslr, 미러리스 둘 다 고려해볼만한데 후자라면 선택의 폭이 미러리스로 확 좁혀져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놀러갈 때 풍경이나 인물 사진 위주로 찍을건데 그러면 미러리스가 낫겟네요!!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러리스 지금 사용중인데 확실히 dslr에 비해 떨어지는게 많더라구요ㅜㅜ색감이나 화질면에서두ㅜㅜ그래서 저는 조금 돈 더모으시면 캐논보급기도 살수있으실것같은데 추천해드려용 ㅎㅎ단렌즈로 찍으시고 결과물보시면 후회안하실거에요..진쨔...★
0
0
졍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졍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졍이
구조상 미러리스랑 데세랄은 화질차이가 날 수가 없는데요.. 그리고 같은 판형 기준으로 캐논의 사진 퀄리티가 제일 떨어집니다 가장 나은건 소니구요
0
0
옵저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옵저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옵저버
현재 소니 미러리스 쓰고있습니다만 가끔 출사나가서 데세랄 쓰시는분들이랑 비교해보면 꽤나 차이나더라구요 퀄리티가 떨어져도 캐논이 색감을 잘잡아서 추천한거구요 후보정할때 저는 큰 불편함을 겪고있어서 남겼습니다!
0
0
졍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졍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졍이
그 차이는 판형이나 렌즈가 다를때 생기는 것이지 미러리스랑 데세랄의 차이로 생기는게 아니에요..
0
0
옵저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옵저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