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교내 오버워치 대회 같이 참가하실분 구합니다.
왕빨강딱정벌레
- 2017.04.27. 10:20
- 965
현재 팀원 5명이 모였고 마지막 한 분이 필요합니다.
자리야, 겐지, 딜러, 힐러 우대해드립니다.
플래티넘 이상이면 더 좋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라인, 바스, 윈스턴 가능해요
0
0
부산대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a
죄송합니다. 나가셨던 한 분이 다시 돌아와서 모집필요가 없어졌어요.
0
0
왕빨강딱정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빨강딱정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00 탱커 닉네임좀
0
0
아니나노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나노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나노낭.
혹시 딜러도 다루실 수 있나요?
0
0
왕빨강딱정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빨강딱정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왕빨강딱정벌레
하는데, 탱하는게 더 나을거에요 ㅋㅋ
0
0
아니나노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나노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나노낭.
죄송합니다. 나가셨던 한 분이 다시 돌아와서 모집필요가 없어졌어요.
0
0
왕빨강딱정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빨강딱정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겐지입니다 점수는 800점대 입니다
0
0
cehoffic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ehoffic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ehofficer
죄송합니다. 나가셨던 한 분이 다시 돌아와서 모집필요가 없어졌어요.
0
0
왕빨강딱정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빨강딱정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점 겐지입니다 위에 분은 뭔 800점으로 참가하시는지 ㅡㅡ 쪽지주세요
0
0
마이핏잇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핏잇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핏잇누
죄송합니다. 나가셨던 한 분이 다시 돌아와서 모집필요가 없어졌어요.
0
0
왕빨강딱정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빨강딱정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