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집사분들 고양이 미용 어디서하시나요ㅠ
둥당
- 2017.04.29. 14:56
- 1177
미용 좀 시켜야할거같은데 고양이 미용은 안시켜봐서ㅠㅠ 어디서 시키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집에서 야매미용해요!
0
0
qwretlfb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wretlfb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wretlfb23
뭘로하시나요..? 저희 집 고양이는 덩치가 커서 집에서 미용시키기도 힘들던데ㅠㅠ
0
0
둥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둥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 밖에나가면 스트레스 많이 받지않나요?? 털이날리는게 싫으시면 단모종키우거나 털없는 동물 키우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만약 제가 꼭 정리를해야할 상황이온다면 집에서 미용가위사서 잘라줄거같네요
0
0
티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티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모
털이 날리는거도 날리는거지만... 털 자주 빗어주는데도 털이 계속 엉키구... 볼일보고도 묻는 등 이래저래 애로사항이 많네요ㅠㅠ 미용가위사서 자르는것도 안해본건 아닌데, 애가 발버둥 치니까 어줍잖게 제가 하다간 다칠까봐 포기했어요 터키쉬앙고라인데 재작년 겨울에 길에 버려져있어서 얼어죽을까봐 일단 데려왔다가 키우게되었는데 털이 생각보다 장난아니네요ㅠ
0
0
둥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둥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둥당
저희집애는 나가기만하면 제 품에 숨으려고 하고(이동장에 안들어 가려하고, 억지로 넣으면 문흔들어서 열더라고요ㅠ) 너무겁많이먹어서...
정그렇다면 애견미용해주는곳 주변에 검색하면 나오지않나요?? 미용할때 주위에 같이있어주면 그나마 괜찮을거예요
정그렇다면 애견미용해주는곳 주변에 검색하면 나오지않나요?? 미용할때 주위에 같이있어주면 그나마 괜찮을거예요
0
0
티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티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모
아.. 저희집 고양이는 사람 좋아하고 낯은 안가리는데 좀 소심한 편이긴해서 걱정은 되고.. 또 중요부위(?) 같은 곳도 정리 해줘야할거같은데 (응아가 계속 묻어서..) 제가 미용해주다 건들면 다칠까봐 ㅠㅠㅠ 하 고민이에요 미용해주는곳 찾으면 나오긴한데 혹시나 근처에서 해보신분들 계실까 싶어서 글올렸네요ㅠ 답변 감사합니다~
0
0
둥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둥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근처에 사시면 장전역 근처에 동물병원 산책 이라고 있어요~ 원장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격도 다른데에 비해서 거품이 없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미용하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기본 건강 상태도 봐주시구요 ^~^
0
0
딸기딸기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딸기딸기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딸기딸기후
오 거기 지나가다 봤네요!! 가격은 어떤가요..? 혹시 무마취인가요..?
0
0
둥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둥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둥당
마취입니다 7인가.. 그랬던거같은데
0
0
일삼오칠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삼오칠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삼오칠구
마취미용 해보셨나보네요ㅠㅠ 안해봐서 걱정이되서요.. 문제없던가요ㅜㅜ..
0
0
둥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둥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둥당
한번했는데 마취전에 검사싹하고 하더라구요 ,, 뭔가 마취하고 깰때모습보니 미안해서 그 뒤로는 셀프미용해욧
0
0
일삼오칠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삼오칠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삼오칠구
ㅠㅠ 그냥 셀프 미용 한번 더 도전해봐야겠네요
0
0
둥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둥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바리깡을 사서 밀어줘요 .. ㅎㅎ 울퉁불퉁하지만 밖에 나가면 스트레스 받아해서 ㅜㅜ 마취도 몸에 좋지않고..
0
0
dino4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no4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