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클리커 어플 사용 질문이요ㅠㅠ
\굉장해엄청나/
- 2017.05.01. 10:50
- 1647
가배정까지는 되는데 와이파이 pnu쓰고있어도 인증안된다하고 비콘인지뭔지? 그것도 없다고 하고...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비콘 블루투스 켜시면 됩니당
0
0
쪼롱쪼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롱쪼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쪼롱쪼롱
블루투스 켜져있는데도 안되는건 뭘까요???ㅠ
0
0
\굉장해엄청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굉장해엄청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굉장해엄청나/
위치도 같이 켜야하는듯해요 는 너무 늦은답..
0
0
쪼롱쪼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롱쪼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쪼롱쪼롱
아!! 그런거군요 감사합니다~~ㅎㅎ 오늘은 시험기간이아니라 그냥 앉아도 상관없었기때문에! 다음주에 도전해보는걸로 하겠습니당 정말 감사해요ㅠㅠ
0
0
\굉장해엄청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굉장해엄청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