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로벌중국어2 주니준 2017.05.03. 11:25 466 1 제가 지난시간에 아파서 수업을 못들어 갔는데 글로벌중국어2 필문수교수님 5월 4일에 수업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라아비 17.05.03. 23:45 ㅇㅇ네 한답니다 0 0 어라아비 댓글 내용 복사 ㅇㅇ네 한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라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