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쏘카가 싼건가요??
나무아미타불
- 2017.05.03. 13:09
- 2044
보니까 대여료에 주행거리당 비용도 따로 있던데
그렇게 계산해보면 요금이 꽤 되더러구요
자주 이용해보신 분들 계신가용??
그렇게 계산해보면 요금이 꽤 되더러구요
자주 이용해보신 분들 계신가용??
권한이 없습니다.
렌트카 빌리려면 하루 단위가 많지않나요 저는 그래서 쏘카 써요
0
0
홍시쪼는까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시쪼는까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시간 쿠폰 이런거 쓰시면 싸고 4명이상 이용해서 추렴하시면 더 싼데 혼자 이용하려면 비싸죠
0
0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잎
데이트용으로 쓰려고하는데 한 4시간정도 계산해보니까 3만5천원 정도 되더라구요ㅠㅠ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 단위로 사용하시는 거면 socar를, 날짜 단위로 사용하시는 거라면 렌트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0
0
지나가던_책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나가던_책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분에서 한두시간 정도, 레이로 이용하시면 택시보다 쌀 때가 많아요. 밤에 여친 데려다 줄때 이용 많이 했어요.
0
0
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희야❤️
드라이브 하실때는 얼마정도 나오셨나요??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드라이브는 보통 2,3만원정도 나온거 같아요.
0
0
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쿠폰 활용이 중요해요 소카는 ㅋㅋ
0
0
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