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ddddoooo
- 2017.05.03. 16:04
- 1447
.
권한이 없습니다.
군대갓다나온거니까 옷이 많이 없지않을까요? 옷 선물 어때요? 남친이 어깨좀 잇고 한편이면 셔츠라던가 ㅎㅎ
0
0
챨종칭종챵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챨종칭종챵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챨종칭종챵멩
옷도 괜찮을것같아용>< 감사합니다!!
0
0
ddddoo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ddoo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 생각나네 군인일때 뭐사주고 내꺼사기 눈치보이는데 옷좋은거 하나사주세요 지갑 이런거 부담스럽고 옷은 안부담스럽게 받았네요
0
0
피자에땀아자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에땀아자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자에땀아자르
제남친은 지갑이런거 안부담스러워할것같아여 ㅋㅋㅋㅋ 그래두 옷도 좋은것같아요! 감사합니다~!
0
0
ddddoo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ddoo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남자친구 전역이 30일쯤 남아서 선물 고민중인데 저는 시계 사주려고 알아보고 있어요ㅎㅎㅎ
0
0
잠쟁이덩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쟁이덩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쟁이덩쿨
남자가오살리려면 4에서50만원대는 구입해야되여ㅠㅠㅠ 전역하고나면 세이코알바같은 고딩용 중저가브랜드는 잘안사더라구요
0
1
밥주떼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주떼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주떼욤
시티즌이나 디젤, 티쏘 생각하고 있는데 이것도 별로인가요?ㅠ남자 시계를 잘 몰라서요...
0
0
잠쟁이덩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쟁이덩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쟁이덩쿨
나쁘진 않죠ㅎㅎㅎ돌체50만원대나 세이코, 세이코 프리미어도 돈이 감당되는 여성분들은 많이들 선물하더라구요. 알마니는 한물갔구요ㅋㅋ제가 말한 50만원이상 브랜드들은 남자대학생들이 자기가 돈모아서 충분히 사는것들이거든요. 어디모임에 나가도 끼고 나갈만 하구요.
0
2
밥주떼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주떼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화 이뿐거하나 사주세요
나이키 업템포 같은거
반지갑두 괜찮고
나이키 업템포 같은거
반지갑두 괜찮고
0
0
크게될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게될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별을 선물하세용
0
0
MMAFigh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MAFigh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복학선물겸 백팩사줫어요~
0
0
꽁냥꽁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꽁냥꽁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