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볼따구에 여드름이 하나씩 계속 올라와요ㅠㅠ
나무아미타불
- 2017.05.05. 22:46
- 2004
여드름 나더라도 이마에만 나고 볼은 깨끗했는데
요새 한 한달전부터 볼에 한두개씩 생기네요ㅠㅠ
그리고 예전에는 여드름 자국같은거도 안남았는데 여드름이 없어지더라도 자국이 쉽게 안없어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요새 한 한달전부터 볼에 한두개씩 생기네요ㅠㅠ
그리고 예전에는 여드름 자국같은거도 안남았는데 여드름이 없어지더라도 자국이 쉽게 안없어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드름 자국은 보통 6개월-1년 시간이 걸립니다. 다만 자외선차단제 잘 발라주시면 그 기간이 짦아져요.. 볼따구 여드름은 호르몬 문제라서 심하시면 로아큐탄 전문의와 상담하신후에 복용하시구요 아크네신액 도포해주시구요.. 몇 개 올라오시면 로아큐탄 보다는 벤조일계열 연고 여드름부위에 도포해주시면 괜찮아요 벤조일은 1퍼센트 5퍼센트 10퍼샌트짜리가 있어서 본인 피부상태에 맞추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드름은 짜지말구 연고로 가라앉혀주시는게 가장좋아요. 많이 심하실경우 피부과 가셔서 뉴인트라셀 ( 회당 40만원 정도 )한 5회 해주시면 정말 효과 많으시구요. 안그럼 관리라도 받으시면 좀 효과적이긴하죠
2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ACE
그렇게 심한건 아닌데용 그전에 워낙 깨끗했어가지고 신경이 좀 쓰이네요... 면도날 때문에 그런거 같긴한데 오른쪽은 안나는데 왼쪽에만 나니 그건또 아닌거같구ㅠㅠ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피부과 가셔서 바르는 약 처방받으세요 심하신건 아니시면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ACE
그래서 모낭염?? 그거라는 분들이 많으셔서 약국에서 무피로신 사서 발라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ㄴㄴ 피부과 함 갖다오세요 미의원 ㄱㄱ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ACE
어딨는건데여??ㅋㅋ
0
3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검색 ㄱㄱ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정넌가ㅋㅋ
0
0
따뜻한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뜻한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저도 원래 잘안나고 나더라도 자국 2주면 없어졋는데나이들어서 그런지 자주생기고 자국도 2개웧정도가요..ㅠㅠ그냥 관리해줘야죠뭐
0
0
na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