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재수강질문
Hone
- 2017.05.08. 19:02
- 699
1. 중간을 망쳤는데 기말시험안치면 F받을수있나요?
2. 교수님한테 반에서몇등인지 물어봐도되나요??
3. 저와같은 경험있으신분댓글달아주세요
4. B+가 최대라는데 A+->B+ ,A->B+,B+->B+,B->B ,C->C라는 소린가요
2. 교수님한테 반에서몇등인지 물어봐도되나요??
3. 저와같은 경험있으신분댓글달아주세요
4. B+가 최대라는데 A+->B+ ,A->B+,B+->B+,B->B ,C->C라는 소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평균이 60점대인데 80중반~100점만 상위30퍼가까이본것같아요 제점수는 30점대에요..
0
0
Ho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쉽네요... ㅠ 그런데 그냥 B를 보통 60-70프로 주니깐 마지막까지 노력해서 B받는게 더 낫지 않나요?? 재수강하면 다음학기 평점도 깎이고 시간도 많이 잡아 먹을텐데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재수강은 D이하만가능한거죠??
0
0
Ho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은 B+미만은 되요 B부터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감사합니다!
0
0
Ho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근데 계절학기학점은 평점에 안들어가나요??
0
0
Ho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 평점에는 반영되는데 각 계절마다 따로 계산되요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재수강이나 계절학기나 이런거관련해서 어디서볼수있나여
0
0
Ho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모르면 학과사무실에서 물어보는게 제일 쉬운데.. 학생지원시스템가면 자세히 나와있아요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몇점인지는 물어봐도 몇등인지는 물어본 적이 없어서.. 그냥 말하기 나름 아닐까요? 중간고사때 너무 못친 거 같이서.. 동기부여 받고 싶은데 몇등인지 가르쳐 주실 수 있나요.. 이런식으로 메일 먼저 드리고 예의바르게..
4. 재수강은 비플이 최댄데 적으신 게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