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예비군 신청할 때 훈련신청 예비군부대 뭐로 해야 되나요?
무정이
- 2017.05.09. 11:50
- 16237
예비군홈페이지에 다음주에 금정구 훈련있어서 신청하려는데
예비군부대 골라야 되는데 뭐로 해야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암거나 해도됨
0
0
밥주떼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주떼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주떼욤
장전1동대 2동대 아무거나 골라도 된다는 말씀이시죠 감사합니다
0
0
무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동원아닌가여? 12-16라고 나오는데 뭐죠
0
0
좋은하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하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하루
이는 동원훈련이 아니고 아마도 향방기본 훈련일겁니다.
학생예비군은 향방기본훈련을 받거든요.
그 주차중에서 향방기본이 4일이 있는데 그냥 본인이 선택해서 편한 요일로 받으면 됩니다.
학생예비군은 향방기본훈련을 받거든요.
그 주차중에서 향방기본이 4일이 있는데 그냥 본인이 선택해서 편한 요일로 받으면 됩니다.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A
감사합니다!
0
0
좋은하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하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하루
동원훈련은 훈련부대에 날짜가 지정되어있기 때문에 동원훈련 대상자에게 훈련일자가 통지됩니다.
비동원대상자의 경우에는 훈련일자가 선택가능합니다. 그래서 일정조정이 가능하죠.
동원훈련은 훈련일자가 결정되어 있기때문에 동원훈련에 참석하지 않을경우 형사고발(?)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ㅎ
비동원대상자의 경우에는 훈련일자가 선택가능합니다. 그래서 일정조정이 가능하죠.
동원훈련은 훈련일자가 결정되어 있기때문에 동원훈련에 참석하지 않을경우 형사고발(?)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ㅎ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향방기본 훈련지를 선택시 금정구는 금정구가 아닌 해운대신시가지까지 와야합니다.
훈련지를 선택시 반드시 훈련장 주소를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훈련장이 부산에 한군데만 있는 것이 아니라서요.
집에서 10분이라도 가까운 곳을 가는게 이득입니다.
훈련지를 선택시 반드시 훈련장 주소를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훈련장이 부산에 한군데만 있는 것이 아니라서요.
집에서 10분이라도 가까운 곳을 가는게 이득입니다.
0
0
Fo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 고르는거 말하는거면 아무거나 해도됨
굳이 금정구훈련장 안가도됨
저도 따져본결과 가까운데는 없다만 사하구가 그나마 교통이 편했습니다.(학교기준)
굳이 금정구훈련장 안가도됨
저도 따져본결과 가까운데는 없다만 사하구가 그나마 교통이 편했습니다.(학교기준)
0
0
lllllllllll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lllllllllllll
아 무슨 장전1동대 장전2동대 이런 거 고르는 거 여쭤본 거예요
0
0
무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정이
그니까 그거 아무거나하센
0
0
lllllllllll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lllllllllllll
날짜랑 훈련장 같으면 동대 달라도 같이 받는건가요?
0
0
오지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지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렁
넹
0
0
lllllllllll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렁
아 아니다
운나쁘면 다른조가 될수는 있어요
운나쁘면 다른조가 될수는 있어요
0
0
lllllllllll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데나 해도 돼요 ㅎㅎ
저도 그랬거여 위치는 다 비슷해영
저도 그랬거여 위치는 다 비슷해영
0
0
홍시쪼는까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시쪼는까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주 훈련 벌써 마감되지 않았나요 ㅋㅋ
0
0
유유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유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