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할인) 부대앞 영화 학생증 할인
舌芒於劍
- 2017.05.09. 12:49
- 2026
롯데시네마 오투 부산대점은
1인 기준 6000원으로 알고 있는데,
메가박스는 얼마인가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ㅎㅎ
1인 기준 6000원으로 알고 있는데,
메가박스는 얼마인가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7천원이요~
1
0
동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대별로 가격이 다릅니다 할인이들어가도!
1
0
뜗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뜗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뜗쁇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요??
아님 사이트 알려주시면 제가 가서 찾을게여 !
아님 사이트 알려주시면 제가 가서 찾을게여 !
1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舌芒於劍
그런건 저도 잘 몰라여ㅠㅠㅠ죄송합니다
1
0
뜗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뜗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뜗쁇
아뇨아뇨 충분히 많이 도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舌芒於劍
시간대별로 오투시네마는 동일합니다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시가 언제나 6천원
메가는 7천
메가는 7천
1
0
홍시쪼는까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시쪼는까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가 월목은 6천원일걸요
저번주에 6천원 내고 봤어요
저번주에 6천원 내고 봤어요
1
0
딸기초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딸기초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딸기초코
감사합니다 ㅎㅎ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도 학생증할인되는거였어요??? 옛날에만 있었는줄 알았는데
0
0
체리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체리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리빵
지금도 가능합니다 ㅎㅎ
오늘 보안관 메가박스에서 7천원에 보고왔어요
오늘 보안관 메가박스에서 7천원에 보고왔어요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舌芒於劍
오오 감사합니다!!
0
0
체리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체리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생입니다
월목 6천원 관람가능하시구요,
금토일 7천원에 관람가능하세요~
월목 6천원 관람가능하시구요,
금토일 7천원에 관람가능하세요~
0
0
baeba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eba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ebae
공휴일만 7천원 인거군요 ㅠㅠ
어제 대선 할인 받으러 갓는데
보안관은 대선 할인 안되서 학생증 할인 7천원....
어제 대선 할인 받으러 갓는데
보안관은 대선 할인 안되서 학생증 할인 7천원....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ebae
타학교 학생증도 가능한가요? 주말에요! 동생이 보러간다고 해서요ㅋㅋ
0
0
잠쟁이덩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쟁이덩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쟁이덩쿨
타학생증은 제휴가 되는지 모르겠어요..ㅠ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