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창공 하...
ryki1205
- 2017.05.11. 21:51
- 1038
창공이거는왜이시간에 수업하나 시이발 기계과 ㅈ
ㅗㅈ 같은것...
ㅗㅈ 같은것...
권한이 없습니다.
왜 욕을하고 그러세요 후배님 ㅠㅠ...
0
0
131313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1313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배님 이제 시작입니다 ^^
0
0
qqeer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qeer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공? ㅈ밥이지 님 4학년1학기까지 매학기마다 창공보다 심한과목들이 최소한두개씩있을텐데 왜벌써부터그러심ㅎㅎ
0
0
내말좀드록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말좀드록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