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효원튜터링 보고서 늦게내면 파아 2017.05.12. 16:07 784 2 보고서 안낸걸로 간주되나요? 늦게내서 게시판에 올렸는데... 3주이상 미탑재시 U라고해서.. 추천0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닝기리딩딩 17.05.12. 17:36 고생하셨습니다 0 0 닝기리딩딩 댓글 내용 복사 고생하셨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흩날리는가시나무 17.05.12. 23:49 늦게내면 출석인정 안됩니당! 감상문=출석, 미제출(결석)2번까지 S이고, 3번째부터 U입니다 0 0 흩날리는가시나무 댓글 내용 복사 늦게내면 출석인정 안됩니당! 감상문=출석, 미제출(결석)2번까지 S이고, 3번째부터 U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흩날리는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