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metalspirit 2017.05.12. 20:31 944 2 제가 이번에 계절학기를 신청하려하는데 보통 수업을 언제부터 시작하나요? 종강하자마자 바로 시작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k.a플 17.05.12. 20:44 네 0 0 a.k.a플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k.a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야도란 17.05.12. 20:58 바로 시작하고, 방학 한달 정도 늦춰진다 생각하시면 편해요 0 0 야도란 댓글 내용 복사 바로 시작하고, 방학 한달 정도 늦춰진다 생각하시면 편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