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대학교 기숙사입니다.
- 2017.05.24. 13:58
- 11614
안녕하세요, 진리관 영양사입니다.
최근 기숙사 식당에 대한 글이 많이 올라와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우선 식당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식사를 구성하고자 하는데 원생들의 선호도를 적극 반영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메뉴 제공과 구성에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실제 식단 운영에 반영하도록 하여 기숙사 식당을 이용하는 원생들의 불만족을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기숙사 식당에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것은알기싫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핫]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사비를 더 걷어주세요.
현재 식비에서 인상없이 밥을 맛있게 내놓으라는것은 영양사님 고문하는 일이라는것 저희들도 잘 압니다.
만족도 조사할때 식비인상에 대한 의견도 취합하여
2학기에 반영해주시길 건의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휘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공육이 별롭니다. 가끔 먹으면 맛있지만 너무 자주 봐서 질립니다. 잘은 모르지만 비슷한 단가로 소시지나 비엔나로 대체해보심ㅈ이.. 오늘 나온 찹스테이크처럼 리얼고기를 자주 보고싶습니다..그리고 볶음밥을 자주 만들어주셨음 합니다. 그밖에 미숫가루 맛있었어요. 샐러드파스타, 치킨 존맛..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개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끈빠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acha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두다다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면이라 공지하고 쫄면 나오던데 너무 아쉽습니다ㅜ
엄연히 면부터 다른건데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패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패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개장은 고기 없는것 까지는 이해 하겠는데 산초 가루를 넣으시는건지 향이 국에 안맞습니다.
그리고 닭볶음하실때도 산초가루인지 비슷한 향이 나는걸 넣으시던데 요즘 학생들은 그런거 안좋아합니다... 그리고 학창시절때부터 느끼는 거지만 코다리조림 그런거는 요즘학생들 거의다 안좋아할겁니다.
결론은 학생들이 불호하는 메뉴는 과감하게 버리시고(한끼에 반찬갯수가 적더라도 빼버리시고 남는돈으로 다른끼니때 투자하시는게 맞는거같습니다.) 국은 간이 너무 안맞을때가 있구요. 그거는 조리사님들이 신경 쓰셔야 할 부분인데 아마 이거는 영양사님이 터치하시기 좀 그러실수도있을거같네요. 그리고 식비 인상이 되면 당연히 질이 좋아지겠지만 이거는 투표를 하시는게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저두 인상에대해서 찬성하는 입장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내자3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년 전 이야기이긴하지만 추어탕에서 세제 향이 나니까 진짜 못 먹겠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내자3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