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 화폐금융론 3시분반 휴강인가요? 코코33 2017.05.25. 14:46 368 2 왜 강의실에 저 혼자밖에 없는걸까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진서륜 17.05.25. 14:56 목요일 휴강하고 대신 금요일 보강을 길게 한다고 하셨어요 0 0 진서륜 댓글 내용 복사 목요일 휴강하고 대신 금요일 보강을 길게 한다고 하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진서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코코33 글쓴이 17.05.25. 14:57 진서륜 감사합니다! 0 0 코코33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코코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