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재수강질문
Hone
- 2017.05.26. 20:39
- 1005
계절학기 등록금신청이 6/8~6/12이고
기말은15~21일이고 계절수업은22일부터인데 계절학기 등록금신청때 안내면 자동으로 취소되는걸로압니다.
그런데 등록금신청이 끝난 후에 기말이라서 시험을 생각보다잘쳐서 B가 나오면 자동으로 취소되서 환불되는건가요?? 아니면 돈은 환불안되는건가여? 일반물리 2학년되서 재수강해도되나요??
기말은15~21일이고 계절수업은22일부터인데 계절학기 등록금신청때 안내면 자동으로 취소되는걸로압니다.
그런데 등록금신청이 끝난 후에 기말이라서 시험을 생각보다잘쳐서 B가 나오면 자동으로 취소되서 환불되는건가요?? 아니면 돈은 환불안되는건가여? 일반물리 2학년되서 재수강해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0이상부턴 재수강 불가해서 애초에 시스템적으로 못들음.
어떤식으로 취소되는지는 학과문의하셈
근데 계절도 수강취소기간ㅇ 있는데 바로하면 100%환불일거임 걱정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