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방학때 중도 사물함 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스페셜투
- 2017.05.28. 11:28
- 763
신청공지 올릴거 같은데 어디서 올리는지도 모르겠고 신청방법도 모르겠네요 ㅠ
보통 언제쯤 방학때 중도 사물함 신청 받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 받아요. 그냥 1학기~2학기 시작까지 쓰는거예용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받아요
다만 사물함 반납기한이 개강 몇주 전?! 일거에여 아마
그래서 종강후 반납한 사물함 많아서 비어잇는 걸 반납기한까지 쓰기도 해요
다만 사물함 반납기한이 개강 몇주 전?! 일거에여 아마
그래서 종강후 반납한 사물함 많아서 비어잇는 걸 반납기한까지 쓰기도 해요
0
0
ભુભુ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ભુભુ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ભુભુગ
그럼 종강후 빈사물함은 반납전까지 임의로 사용해도 괜찮은건가요??
0
0
스페셜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페셜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페셜투
공식적으로 그래도 되는지는 저도 자세힌 모르겟네요
0
0
ભુભુ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ભુભુ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