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역 앞 폰팔이들이 또..
- 2017.05.30. 16:34
- 8221
오늘 낮 그 앞을 지나가는데 직원분이 말을 걸었습니다. 그 분 말고도 매장 밖에 나와 호객하시는 분이 몇 분 더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전단지를 나눠주기에 받았더니 "갤럭시OO쓰시네요?", "통신사 어디 쓰세요?" "인터넷은 어디 쓰세요?" 등의 질문을 10걸음 정도 따라오면서 했습니다. 저는 "네.." "OO요.." 하고 건성으로 대답하면서 계속 걸어갔습니다. 아예 무시하고 지나가지 못한 제 잘못 이었을까요 다른 직원분이 급기야 제가 가는 길앞에 서서 저를 가로막더니 다른 질문을 또 던졌습니다. 저는 역시 건성으로 대답하고 지나가려고 했는데 대답하는데 정신이 팔린 사이 처음 호객행위를 했던 그 직원이 제 뒤에서 핸드폰을 낚아 채면서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필름 붙혀준다면서요. 여성분들만 타겟인 줄 알았는데 막상 당해보니 기분도 나쁘고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매장에 들어간 뒤에는 빈틈을 보이지 말아야지 하고 권하는 모든 상품들을 거절하고서야 매장 밖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제 지인도 비슷한 시간대에 같은 일을 당할 뻔했는데 인상을 찌푸리자 알았다며 놓아주더랍니다.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저같은 피해자가 또 안 생겼으면 좋겠습니다.(인상 찌푸리기를 기억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jdhdei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피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lden0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lden0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그러고 있더라고요. 그 길 지나갈때 보면 무슨 먹이 찾는 하이에나들처럼 사람들 훑던데.. 진짜 이사람들은 답이 없는걸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_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홀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냄새나는청록가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냄새나는청록가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그렇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는맛잇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름만갈고집에가고싶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p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ych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원넣어도 안되고 대체 어떻게 해야 양아치짓을 그만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콩킹킹콩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먹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자취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자취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psystaydgoov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걸어서 컴플레인 넣고 지나가는 옆사람 폰 빌려서 하면 되잖아요 왜 호구같이 따라들어가서 폰까지 팔아주는지 이해가 안가네 아니 나이 20+n 먹고 그정도도 못합니까 지나가다 뺨맞아도 그자리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집에와서 마이피누에 하소연 할 분들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독증이 아니시라면 느끼겠지만 제 말의 요지는 다른사람들이 당하지 않게 신고해서 당국에서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하라는 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대로 따라들어가서 핸드폰을 바꾸기까지 하는 분들은 저도 이해가 안 됩니다(그렇게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폰팔이도 계속 그짓을 하는 거겠죠...) 하지만 핸드폰을 뺏긴 상태고 그 폰팔이와 여전히 대면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른 사람 핸드폰을 빌려 신고한다? 보통은 굉장한 용기가 필요한 상황이에요
이정도도 말 못 하냐고 하시는데, 반대로 말하면 본인들도 답답할 텐데 굳이 또 나서서 으르렁거릴 필요가 있으시냐는 거예요 제 말은 ㅠㅠ 아무리 그 뜻이 좋아도 말이 험하면 괜한 반발감이 들기 마련이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챨종칭종챵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ych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hrtjdr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라블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한테도 아무도 말 안 걸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N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ansi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삼캔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약 : 남잔데 역앞 폰가게 앞 지나가다가 폰팔이 한테 폰뺏겨서 강제 매장행 당함.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