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만다 얼굴평가
RE나다
- 2017.05.30. 17:38
- 3386
남잔데 , 그냥 내얼굴이 어때보이나 싶어 아만다로 얼굴 평가 몇번 받았는디 딴 사람들은 재평가 받으면 점수가 오르기도하고 한다던데 저는 무조건3.03~3.05네욬ㅋㅋㅋㅋ 학점도 아니고 하 딱 3점 짜리 얼굴인가봄....엄마아빠ㅠㅠㅠ 솔직히 해보신 분들 점수 공유한번 해봐욬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너무 짜게 주는듯
0
0
이런게있을줄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게있을줄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너무 짜게 주는듯
0
0
이런게있을줄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게있을줄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3.4요 전 딱 한번 해봤고. 근데 제 주변에 엄청 잘생긴 친구가 3.7인가 3.9 나와서 너무 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친구처럼 잘생긴 애 몇 없는데 ㄷㄷ..
0
0
ㅗㄹ너내르뉴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ㅗㄹ너내르뉴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쫌 짠편이긴한가보네요ㅋㅋㅋㅋㅋ다행인데 그럼...저 위로할려고 하시는거아니죠?ㅋㅋㅋㅋㅋㅋ
0
0
RE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21욬ㅋㅋㅋㅋㅋㅋ 큐ㅠㅠㅠㅠㅠ
0
0
니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64받으니 상위8% 주더군요... 첫 인상이 중요하듯 첫 사진이 중요한 것 같아요
0
0
가방끈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방끈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3.14 정도 나오던데요 ㅋㅋ ㅠㅠ 진짜 눈물... 근데 막상 들어가보면 뭐지 어떻게 가입됐지 싶은 사람들도 있음 ㅇㅇ...
0
0
Rhrtjdr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hrtjdr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