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채식하고 계신 분 계신가요?
South
- 2017.05.30. 22:37
- 1144
채식 관련 제품 기획서를 쓰고 있는데 채식하시는 분을 찾기가 힘드네요 ㅠㅠ
채식하시게 된 계기나 겪고 계신 고충에 대해 '간단히' 여쭤보려고 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카톡 아이디 알려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하다가 요즘 포기요..
1
0
kip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p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하다가 지금은 안 해요
1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식하면 몸에 안좋아요
0
1
두두다다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두다다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 교수님이 채식만 몇십년째 하고 계세요!
0
0
냠얌냠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냠얌냠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냠얌냠얌
쪽지 보냈습니다!
0
1
Sout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ut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서 좀만 내려가면 채식 식당 나유타 식당잇는데 한번 가보는것도 도움되실듯해요
0
0
니나니뇨니나니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니뇨니나니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서 좀만 내려가면 채식 식당 나유타 식당잇는데 한번 가보는것도 도움되실듯해요
0
0
니나니뇨니나니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니뇨니나니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