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급이낮은학교라서 국내교환학생 잘안보내주는 이유가 뭔가요?
충충해
- 2017.05.31. 00:18
- 2248
한달전쯤이 국내교환학생 신청관련해서 문의하려고 과사에 전화했더니 급이낮은학교는 교류학생 잘안보내준다 하더군요.. 이유가 뭔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
2
그릇이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릇이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릇이되자
혹시나 아시는분들 계신가 해서요..
0
0
충충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충충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릇이되자
까칠하네ㅋㅋㅋ;
그냥 답변을 하지 말던가
그냥 답변을 하지 말던가
1
0
카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세탁방지
3
0
부릉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성적 잘 받아왔을 때 성적을 동등하게 인정해주지 못하겠다는 의미가 내포되어있죠.
정말 학점 세탁방지가 맞습니다 ㅎㄹ
정말 학점 세탁방지가 맞습니다 ㅎㄹ
1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라도 경상도 교류학생 같이 연례적으로 몇명 보내야하는 경우면 쉽게 갈 수 있긴 합니다.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기서 물으면 정확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