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국적기업관리론 유승훈교수님
이기리내기리
- 2017.06.01. 00:37
- 693
16시30분 수업 들으시는 분들~
아직 PLMS 공지가 안떠서 여기다 물어볼게요
전 3시 분반인데 저희 분반에서는 시험날짜를 13일 3시로 얘기가 됐는데 혹시 네시반 분반분들
시험날짜 확정되셨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PLMS 공지가 안떠서 여기다 물어볼게요
전 3시 분반인데 저희 분반에서는 시험날짜를 13일 3시로 얘기가 됐는데 혹시 네시반 분반분들
시험날짜 확정되셨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겹치는 사람은 시험치다가 중간에 다른 시험치고 다시와서
쳐도된다고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