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 휴가복귀ㅠ 부산물리 2017.06.01. 18:45 439 1 아 전역하고싶다ㅠㅠㅠ 내남은 군생활 250일 언제 다 끝나지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댕굴댕굴 17.06.01. 19:14 ㅜㅜ정말 많이 남앗네요. 올해가 끝나도 군인이라니...저는 전역햇느데ㅎ 는 농담이고 힘내세요! 덕분에 발뻗고 편히 자고 있습니다. 0 0 댕굴댕굴 댓글 내용 복사 ㅜㅜ정말 많이 남앗네요. 올해가 끝나도 군인이라니...저는 전역햇느데ㅎ 는 농담이고 힘내세요! 덕분에 발뻗고 편히 자고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댕굴댕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올해가 끝나도 군인이라니...저는 전역햇느데ㅎ
는 농담이고 힘내세요! 덕분에 발뻗고 편히 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