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 휴가복귀ㅠ 부산물리 2017.06.01. 18:45 629 2 아 전역하고싶다ㅠㅠㅠ 내남은 군생활 250일 언제 다 끝나지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PACE 17.06.01. 18:48 오 나도 250일 ㅎㅇ 0 0 SPACE 댓글 내용 복사 오 나도 250일 ㅎ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멍청한댕댕이 17.06.01. 18:59 헐.. 8개월정도만 하면되네요 금방임 0 0 멍청한댕댕이 댓글 내용 복사 헐.. 8개월정도만 하면되네요 금방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