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으이으 2017.06.04. 23:47 420 1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굉장해엄청나/ 17.06.05. 11:53 세시도 네시반도 휴강이니까 한시반도 휴강일거예요!!수요일은 수업 하신다고하셨구요..ㅎ 1 0 \굉장해엄청나/ 댓글 내용 복사 세시도 네시반도 휴강이니까 한시반도 휴강일거예요!!수요일은 수업 하신다고하셨구요..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굉장해엄청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