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학 언제 신청하면 되나요?
Rhrtjdrhd
- 2017.06.05. 20:10
- 537
2학기 때 휴학하려고 하는데 6/21에 기말이 끝나거든요. 기말이 끝나자마자 여름방학 시작이니 6/21부터 휴학 신청하면 2학기가 휴학 신청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사일정 참고
0
0
신자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자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자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학생지원시스템에 저번에 봤던 거 같은데 지금은 또 안 보여서요 ㅠㅠ
0
0
Rhrtjdr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hrtjdr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hrtjdrhd
학생지원시스템이요
0
0
신자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자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자뤼
그러니까... 거기서 어느 메뉴로 들어가야 되는지가 안 보입니다ㅠㅠ
0
0
Rhrtjdr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hrtjdr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자뤼
그러니까... 거기서 어느 메뉴로 들어가야 되는지가 안 보입니다ㅠㅠ
0
0
Rhrtjdr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hrtjdr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hrtjdrhd
학사일정 메뉴
0
0
신자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자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