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3시 재료공학 이준현 교수님 끼융융 2017.06.05. 21:32 505 1 지난 주에 결석해서 못들었는데 혹시 이번주에 보강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노스라떼 17.06.05. 22:39 종강했습니다 0 0 노스라떼 댓글 내용 복사 종강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노스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