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본인이 먹고 남은 쓰레기는 본인이 치우고 갑시다
호롱롱
- 2017.06.06. 12:54
- 6174
오늘의 문창회관 옆이자 물리관 옆에 위치한 쉼터 (?) 풍경입니다.
지나가는 길에 너무 심해서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본인이 먹고 생긴 쓰레기는 본인이 치우고 갑시다. 바로 옆에 쓰레기통도 있는데 정말 너무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헐....심했다
1
1
븡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븡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개하다 미개해
15
1
걍학생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걍학생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개판.....
0
1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색출해서 쪽을 왕창주고싶네요
0
1
홀로보는심야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홀로보는심야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홀로보는심야영화
손들고 벌세우고싶네여
0
2
kip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p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이랑 건도 밑 벤치 등등 저희 학교 학생 아닌 아주머님들도 피서인지 뭔지 돗자리 깔고 삼삼오오 모여서 뭐 드시고 그러시더라구요....
4
2
해모수보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King of 지잡, 부산대
2
2
HON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N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워서 택배로 돌려드리고싶네요..착불로..
2
1
복숭아는복숭복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숭아는복숭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왜저럴까..
0
1
qorakflrkxdldksgkff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orakflrkxdldksgkff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대단하다;;
0
1
힣히핳헤히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힣히핳헤히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추측으로는 쓰레기통 옆에 봉지째로 나뒀다가 바람에 날린듯
11
1
라피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피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피키
저도 이생각 ㅋㅋ
0
1
앙기모띠주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기모띠주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까마귀가 한건데........
1
1
코꼬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꼬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가 팍팍팍 해서 다 나오고 바람에 날린 것일 수도 있어염
0
1
수줍은물티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물티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쳤다
0
1
YoGi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G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거 까마귀가 했다고 들었습니다. 제 친구가 까마귀가 쓰레기통에서 음식물 들어있는 쓰레기 꺼내서 저렇게 한다고 말하더라고요.
0
0
까자꾸스의수정이라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자꾸스의수정이라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