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랑스어 김미진 교수님 성적 후링후링후리스 2017.06.06. 20:53 652 2 C아래도 주시나요? 정정으로 들어가서 성적 얘기를 못들어서요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이소에다있오? 17.06.07. 03:15 잘 안주시긴 해요. 수업태도 나쁘지 않으면 쁠은 다 채워주세여. 0 0 다이소에다있오? 댓글 내용 복사 잘 안주시긴 해요. 수업태도 나쁘지 않으면 쁠은 다 채워주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이소에다있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후링후링후리스 글쓴이 17.06.07. 21:54 다이소에다있오? 성적을 잘 안주시는건가요? C아래를 잘 안주시는건가요? ㅜㅜ 0 0 후링후링후리스 댓글 내용 복사 성적을 잘 안주시는건가요? C아래를 잘 안주시는건가요? 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후링후링후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