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혼자공부하니까 공부하기진짜싫네요 ㅋㅋㅋㅋ
나런충
- 2017.06.07. 01:39
- 2163
원래 공부는 혼자하는거지만 혼자 도서관와서 공부하다가 밥먹고하는데 너무 심심해서 일찍 집감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요 ㅠㅠ 공부는 당연히 혼자하는 거지만 왠지 우울함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해요!
0
0
노세범파우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세범파우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하면 집중력 개좋아서 전 혼자하는데 ㅋㅋ
0
0
코야코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야코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에서 고정석박고 혼자공부하고있는데 ㅠㅠㅠ
열심히 합시다 !!
열심히 합시다 !!
0
0
Apqieh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qieh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qiehdj
저랑 같네여 ㅎㅎㅎ
0
0
지키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키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qiehdj
저도 3층가서 달리려구요 ㅋㅋ
0
0
나런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런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커플끼리와서 공부하는데.. 나는...ㅠ
0
1
태태태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태태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