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어중문학과 학우님~ 恋爱 2017.06.07. 03:43 741 1 중국어 공부중인 사람인데 혹시 재능기부가능하신가욤... 단순히 카톡이나 위챗으루ㅎㅎ... 중국어로 대화해주시는정도요 추천0 비추천6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이다이 17.06.14. 20:12 제가 할수 있어요 ㅋㅋㅋ 0 0 다이다이 댓글 내용 복사 제가 할수 있어요 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이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