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3층 24시간 개방 혹시 10일부터인가요? 서링 2017.06.07. 21:54 535 1 원래 일주일 전부터 개방하지 않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밍아 17.06.08. 01:18 10일부터래영 0 0 밍아 댓글 내용 복사 10일부터래영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밍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