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심원미 교수님 원가회계
뱝뱝
- 2017.06.07. 23:05
- 767
진심 망했네요... 수업시간중에 계속 문제 찝어주신다하시고 오늘 문제가르쳐주신다고 해서 ㄹㅇ 손도 안댔는데...이렇게 통수라니..
낙동강 수온 재러가야겠다ㅎㅎㅎㅎ
아 원가회계 신청하지 말걸 재수강하기도 싫은데..으아아아
낙동강 수온 재러가야겠다ㅎㅎㅎㅎ
아 원가회계 신청하지 말걸 재수강하기도 싫은데..으아아아
권한이 없습니다.
흐언ㅇ;리ㅏㅇㄴ러ㅣㅏ 통수 당할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도 힘내봐요. 답지 있는건 30문제에요
0
0
리타르첸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타르첸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타르첸토
그래도 모든 연습문제가 아니라 답지에 있는 문제만 다 풀면 되는거겠죠??ㅜㅜㅜ
0
0
중생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생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일이에요??
0
0
왕왕짖는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왕짖는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책에 있는 문제면 나은데 없는 문제 새로운 문제 내시면 진짜 큰일 나는 거죠ㅠㅠ
그 교수님 원래 학생들 빡시게 가르치시는 스타일이신데 생각을 달리하신 이후 쉽게 내왔다고 들었슴당
그 교수님 원래 학생들 빡시게 가르치시는 스타일이신데 생각을 달리하신 이후 쉽게 내왔다고 들었슴당
0
0
막스운트모리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스운트모리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부자의 고발로 인해서 망했다죠
0
0
그런거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없다....
고발이란 신성한 단어를 갖다붙이기엔 오바죠
0
0
좋은날이올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날이올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