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2학년 화,목 오전 9시 정재준 겨수님 수치해석 들으시는 분들 ㅠㅠㅠ!!!
개구멍
- 2017.06.08. 16:20
- 537
혹시 다음주 화요일에도 수업 하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질문답변시간
0
0
jk12421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k12421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k124214
감사해요 ㅠㅠ!!!! 출첵은 안하는거죠 ?
0
0
개구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멍
네
0
0
jk12421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k12421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k124214
완전 고맙습니당 !!!^^
0
0
개구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