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열공만이살길
- 2017.06.09. 03:22
- 2414
.
권한이 없습니다.
건물안에서는 안피는게 다행일듯.
0
0
luvlov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v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 피해는 주지말았으면 좋겠다....
그 사람 지나갈 때 침 뱉어서 맞춰버리고 싶네요
그 사람 지나갈 때 침 뱉어서 맞춰버리고 싶네요
0
0
뿌잉클뿌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잉클뿌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가 거듭될수록 상식이라는게 없는 인간들이 많아지고 있음.
2
0
삉쁴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삉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삉쁴잉
ㅋㅋㅋ좋은 사람도 많이생겨서 쌤쌤
0
1
꿈꾸는라디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꾸는라디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침... 진짜 심하다
0
0
우롱우롱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롱우롱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침... 진짜 심하다
0
0
우롱우롱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롱우롱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