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반지 잃어버렸는데 습득하신분 있나요 ㅠㅠ
칰칰
- 2017.06.09. 19:25
- 790
좀 지나긴 했는데5월 30일에 트루바 도르 옷집있는 건물에 있는
미스터 힐링에서 빼서 가방에 넣었는데 없어졌어요 ㅠㅠ
혹시 길에서나 어디서든 습득하신분 계시면 연락 부탁 드립니다...
사례해드립니다....ㅠㅠ
안쪽에 dsjh라고 이니셜이 박혀있어요.
너무너무 중요한 반지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반지입니다 ㅠㅠ
습득하신분 꼭 연락 부탁 드립니다.ㅠㅠ
010 4733 4939로 연락 바랍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습득한건 아니고.. 저 이거 중도1층 여자화장실에서 본적 있어요. 본지 며칠됬는데.. 혹시 모르니 중도 경비실이나 분실물 보관하는 곳 있나 한번 확인해보세요~
0
0
공부하는룰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부하는룰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는룰루
헐...넵 감사합니다..ㅠㅠ
0
0
칰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칰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는룰루
가봤는데 비슷한 반지이긴한데 아니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0
0
칰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칰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