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카페 알바해보신 분...
Sleepy
- 2017.06.09. 22:15
- 1962
아이스 음료 마시는데 얼음안에 벌레가 얼어 있으면 재수가 없는건가요? 카페 부주의에 화나는 게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2
0
lllllllllll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lllllllllllll
카페도 사오는 거였군요...
여름철 날파리 2마리라 그냥 재수없었던거 같네요ㅜㅠ
여름철 날파리 2마리라 그냥 재수없었던거 같네요ㅜㅠ
0
0
Slee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lee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만들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1
1
숭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숭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숭숭
반쯤 마셔서 그냥 얼음 빼고 먹었습니다...ㅎㅎ
0
0
Slee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lee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카페측도 과실이 아예없는건 아닌데
그들도 사람인지라 일일이 확인하긴 힘들죠
그들도 사람인지라 일일이 확인하긴 힘들죠
1
0
기승전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승전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빙기있는 카페면 카페부주의일수 있습니다
제빙기 청소를 그만큼 안했다는거니깐요
제빙기 청소를 그만큼 안했다는거니깐요
1
0
갓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갓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스코 달고 제빙기 청소 맨날해도 어쩔수없음
큰벌레는 없어도 날파리는 종종들어감
큰벌레는 없어도 날파리는 종종들어감
1
0
노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든 음료에 이물질이 들어있다는건 카페측 잘못이므로, 충분히 기분나빠하실수 있습니다. 다시 만들어달라고해도 되요!
1
0
오렌지는맛잇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는맛잇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얼음에 벌레들어있나 일일이 확인할수 없는노릇이고
얼음공장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