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주위에 주식투자하는 사람 대부분 남자인데요
필라델피아
- 2017.06.10. 01:03
- 1215
뭐 제목은 대부분이라고 했지만 제 주위에 주식하는 사람 전부 남자에요. 인터넷보면 주식하는 여자들은 간혹 있어도 대부분 아주머니구요
그리고 제가 요즘 코인을 하는데 커뮤니티 가도 한 두명 여자고 나머지 다 남자더라구요. 주식이나 코인은 대학생들도 쉽게 할 수 있는데 왜 유독 남자가 많이 하는걸까요? 여자성격상 안전한걸 선호해 적금을 많이 드나요?
문득 궁금해졌네요.
그리고 혹시 하는말인데 남녀 분란조장글 아니에요
그리고 제가 요즘 코인을 하는데 커뮤니티 가도 한 두명 여자고 나머지 다 남자더라구요. 주식이나 코인은 대학생들도 쉽게 할 수 있는데 왜 유독 남자가 많이 하는걸까요? 여자성격상 안전한걸 선호해 적금을 많이 드나요?
문득 궁금해졌네요.
그리고 혹시 하는말인데 남녀 분란조장글 아니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장전동자취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자취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씨방에 갖다박을 돈을 주식에 갖다박는거죠 뭐...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조심성이 더 있는듯
0
0
우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이유없어요
0
0
신자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자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험회피성향에 따라 다른거 아닌가요?ㅎ
저는 여잔데 주식투자해여
저는 여잔데 주식투자해여
0
0
여린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린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낚시 같은 걸 남자들만 왜 그렇게 좋아하냐고 물으면 사실 별 이유는 없잖아요 그냥 그런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