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4층 남자화장실 맨 끝칸에 지갑습득 사환시 12학번 김태경씨? 좁뿜빠이 2017.06.10. 13:05 773 1 습득해서 1층 경비실에 맡겨놨습니다 안에 돈이 10만원가량 있었구요 찾으시고 확인하세요.열공하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지키티리 17.06.10. 13:31 와 10만원... 좋은일하셨네요 0 0 지키티리 댓글 내용 복사 와 10만원... 좋은일하셨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지키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