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이건 좀 지나친 것 같아요.
72
- 2017.06.11. 00:40
- 2075
첨부(1)

저도 쭉 봐서 아는데 현재 자주 거론되는 저 분의 토론 태도가 그렇게 좋지 않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걸리면 뒤진다니 그건 좀 아니잖습니까.
러시아 물리치료사처럼 하고 싶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쭉 봐서 아는데 현재 자주 거론되는 저 분의 토론 태도가 그렇게 좋지 않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걸리면 뒤진다니 그건 좀 아니잖습니까.
러시아 물리치료사처럼 하고 싶으신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