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험기간이라 그런가 심심..
나런충
- 2017.06.11. 12:34
- 1100
17인데 시험범위 다 본지는 오래고 도서관에서 했던거 또보고 또보고 재미없음 ㅠ 이럴때 뭐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내년에 배울거 예습
0
0
끝과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끝과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피시방: 롤, 오버워치
(2) 친구 자취방 습격: 치킨, 닭발 등
(3) 술 파티 모집
(4) 바닷가
(5) 노래방
(6) 집 다녀오기
(2) 친구 자취방 습격: 치킨, 닭발 등
(3) 술 파티 모집
(4) 바닷가
(5) 노래방
(6) 집 다녀오기
2
0
공US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US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부럽다...
0
0
클린앤클리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클린앤클리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