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CBT신청기간 놓침
- 2017.06.12. 10:36
- 1964
제목처럼 CBT시험 신청기간을 놓쳐서 결국 시험을 못치게 되었습니다
신청기간은 어제까지였는데 너무 늦게 알아버린 겁니다 (시험은 6월15~ 21즉 3일 후부터 9일 후 까지라고 합니다)
무조건 저의 100% 불찰 입니다만 ,.,.
한학기 3달동안 열심히듣고 레포트도 ppt도 열심히 했고 중간고사도 잘쳤는데 막상 F확정맞으니 매우 속상하더군요,
어제의 실수떄문에 지금까지 언어교육원 갔다가 성학관 교양교육원 갔다왔는데 담당자분들 께서는
다른분들의 거센항의에도 불구하고 완전 못을 박으시고 말이 없으시구요,,
물론 아까 말씀드렸듯이 100%제 불찰 이리고 생각한다만
재시험도 없다고 못을 박으며 이렇게 학생들에게 융통성이 없는 모습을 보이니\
다시한번 너무나 속상했습니다.
다른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수정)
지금 부산대 홈페이지 교양교육원 들어가면 미신청자들을 대상으로한 CBT추가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신청 못하신분들 빨리 신청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만저만그만저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BT신청 기간쯤되면 교수님들 매 수업시간마다 CBT신청했냐 CBT신청기간 언제까지니까 신청해라 이렇게 이야기해줬던걸로 기억합니다.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나물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룰을 이유로 칼같이 거절하는건 옳지않죠
신청기간 빌미로 신청 못하는것이 컨닝에 준하는 학칙위반행위이고 다른학우분에게 피해를 끼친다면 이해하겠다만 그런부분이 아닐진대 피해를 보는것에는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갓샘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BT는 이름만 다른뿐 결국은 중간 기말고사와 같은 것이에요.
시험날에 내가 시험치러 가는것을 깜빡했다고해서 나에게 추가시험 시간을 달라고 할 수는 없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나물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긴 기간 공지때문에 학생본인이 늦은 면도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갓샘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추가시험기간을 달라는게 아니라 서버만 열어서 추가 신청기간만 달라는겁니다. 시험이 21일까지 있는데 오늘 12일이면 9일이라는 시간이 있고 추가로 시험을 신청할 기간만 주어지면 빈자리에 들어갈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교수님들께서 강조한걸 제대로 숙지 못한 잘못이큽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만저만그만저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쨌든 교수님께서 강조하신 기억이 있으니 제 불찰이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쨌든 교수님께서 강조하신 기억이 있으니 제 불찰이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로몽블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nter200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어주시면 안되나요 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갓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만저만그만저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만저만그만저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