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 월수3시 서ㄱㅅ교수님 오늘 강의없나요?
참붕어빵맛있다
- 2017.06.12. 14:50
- 499
강의실이 비어있는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휴강이에요ㅎㅎㅎㅎ
0
0
Fjeownwk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jeownwk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jeownwkw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혹시 수요일은 강의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몸이 안좋아서 지난 강의에 못가서..ㅠㅠ
0
0
참붕어빵맛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붕어빵맛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붕어빵맛있다
수요일은 기출문제푼다고 꼭오라했어요~
0
0
Fjeownwk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jeownwk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