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수업 등록금 버거버거 2017.06.12. 20:33 791 2 2차 납부기간 있나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orrysorry 17.06.12. 20:50 13일부터14일은 농협에서만 납부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0 0 sorrysorry 댓글 내용 복사 13일부터14일은 농협에서만 납부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orrysor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버거버거 글쓴이 17.06.12. 21:04 감사합니다 ! ㅜㅜ 0 0 버거버거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 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버거버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