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 와이파이
목마른이끼
- 2017.06.13. 20:07
- 915
클리커사용 때메 도서관 비롯해서 통합 암호 변경 이후에 새로 학겨 와이파이 로그인 하려니까 안되네요.. 학번이랑 통합 비밀번호 치면 되는거 아닌가요? ㅠㅠ 혹시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욥... 도움 주세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기억이 안 나는데, 모르시겠으면 510-2000 정보전산원인데 전화해서 물어보세용.